소녀시대, 미공개 영상ㆍ화보 담긴 DVD시리즈 30일 발매
상태바
소녀시대, 미공개 영상ㆍ화보 담긴 DVD시리즈 30일 발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6.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녀시대의 모든 것이 담긴 DVD시리즈 이 오는 30일 발매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소녀시대의 데뷔 후 현재까지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DVD시리즈 <올 어바웃 걸스 제너레이션 ‘파라다이스 인 푸켓’(All About Girls' Generation “Paradise in Phuket”)>이 오는 30일 발매된다.

SM엔터테인먼트와 SBS콘텐츠허브가 공동 제작한 이 DVD시리즈는 소녀시대의 데뷔 이후 활동 모습을 비롯해 작년 8월 태국 푸켓에서 촬영된 영상까지 소녀시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으며, 총 6장의 DVD(총 런닝타임 715분)와 미니화보집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DVD에는 지금까지 발표된 소녀시대 히트 뮤직비디오들은 물론 미공개된 ‘훗’ 뮤직비디오 멤버별 버전, 각종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까지 담겼다.

거기에 ‘SBS인기가요’, ‘김정은의 초콜릿’ 등 SBS를 통해 방영된 방송 영상까지 소녀시대의 활동 히스토리를 모두 담아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DVD에 수록된 영상들은 24일 티저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오는 28일에도 유튜브 에스엠타운(www.youtube.com/smtown) 채널, 페이스북 에스엠타운(www.facebook.com/smtown)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주요 기사

* 김문수 지사 ‘춘향전’ 막말 논란 경기도 정가 ‘시끌’  
* ‘방사능비 재량휴교’ 김문수 지사-경기도교육청 신경전
* 해병대 ‘독자성ㆍ법적 지위 강화’ 법률안, 국회통과
* 김문수 경기도지사 “춘향전, 변사또가 춘향이 따 먹을려고 하는 것”
* 여름휴가, 농어촌체험마을에서 즐기세요
* 미군기지 고엽제 환경오염 “국회 청문회 필요”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