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 30일 개최

오후1시 경기중기센터에서 30개 기업 180여명 채용계획

2010-11-30     김원태 기자


경기도가 제대(예정)군인과 중장년층 구직자의 고용을 촉진하고,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0일 오후1시부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를 연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경기일자리센터가 국방/육군취업지원센터, 제대군인지원센터와 함께 개최하며, 지씨에스(주), 크레텍책임 등 상시근로자 300인 이상 규모의 우수한 기업을 포함 총 30개 기업이 참가해 총 180여명의 구직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박람회에서는 구인기업과의 현장면접 이외에도 면접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창업 컨설팅,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등의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돼 행사장을 방문한 취업희망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www.intoin.or.kr/ggjob)을 통하여 참가기업에 대한 사전면접 예약을 할 수 있고, 또한 이력서 등 면접시 제출할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11월30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광교테크노벨리 내)로 가면 현장면접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강승도 경기일자리센터장은 “제대군인 등 중장년층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구직계층을 특화하여 개최하는 ‘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개최를 통해 중소,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개선 및 경력직 구직자의 취업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취업박람회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는 도 및 시군 일자리센터를 방문하면 누구든지 구직상담과 취업알선 등 고용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 문의는 경기일자리센터 제대군인 취업센터(031-8008-8695, 8684)로 하면 된다. 


최근 주요기사

* 재벌2세 최철원 폭행 논란 경찰 수사 착수 ‘어떻게 결론날까’
농협수원유통센터 운영권 놓고 중앙회-수원농협 물밑 다툼
* “김문수 지사 막말정치에 이명박 대통령 위인 둔갑”
“김문수 지사는 광교신도시 도청 이전계획을 확정발표하라”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