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4월 4일까지 모집
상태바
경기도,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4월 4일까지 모집
  • 한상훈 기자
  • 승인 2012.03.15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성열홍)이 오는 4월 4일까지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2012년 상반기 경기콘텐츠창조센터 입주자를 모집한다.

경기콘텐츠창조센터 입주 모집 대상은 도내 또는 경기도에서 콘텐츠개발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1인 개발자 및 소규모 프로젝트그룹으로, 상세한 지원 자격 및 지원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dc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주자는 경기콘텐츠창조센터가 제공하는 공간 이외에, ▶창업공간 및 비즈니스 관련 부대시설 지원 ▶ 콘텐츠 제작 및 기업화를 위한 창업공간지원 ▶프로젝트 개발지원, 교육지원, 컨설팅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 혜택의 기회가 부여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경기콘텐츠창조센터는 예비창업자의 창업 준비를 돕고 콘텐츠 제작 및 기업화 과정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역량있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예비창업자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도내 일자리 창출 도모 및 5대 클러스터 구축에 따른 전략적 콘텐츠 기업 창출, 1인 예비창업자 창출을 위한 거점 확보를 목표로 지난 2011년 8월 경기콘텐츠창조센터를 부천시에 개설했다. 경기콘텐츠창조센터는 그간 20개 예비창업자 및 소규모 프로젝트 그룹을 육성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