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11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상태바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11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1.11.24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상수도사업소가 2011년도 고객만족도를 조사한다. ⓒ 뉴스윈

수원시(시장 염태영) 상수도사업소가 오는 12월 13일까지 ‘2011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조사는 2011년도에 상수도 요금민원, 급수공사민원, 수질검사민원, 누수보수민원 등으로 전화나 방문을 통해 상수도 민원을 해결한 고객에게 전문조사기관의 전화설문 방식으로 이뤄진다.

주요 설문 내용은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담당직원의 친절성과 전문성 ▷수돗물 수질 ▷물 공급 서비스 ▷개선사항과 바라는 점 등 20문항이다.

설문조사 결과는 상수도 사업 전반에 관한 고객만족의 지표로 활용되며, 상수도사업 연차별 계획수립과 사업의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사업소 관계사는 “이번 설문은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상수도사업 전반에 걸쳐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실시된다”면서 “전화 설문에 적극 동참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사업소는 12월 2일까지 물 아껴쓰기 운동에 대한 참여의식과 실천문화 확산을 위해 ‘물 절약 실천수기 및 아이디어공모전’을 진행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