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KBS TV문학관 ‘광염 소나타’로 첫 주연 도전
상태바
전소민, KBS TV문학관 ‘광염 소나타’로 첫 주연 도전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10.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소민이 KBS TV 문학관 ‘광염 소나타’로 첫 주연에 도전한다.(사진 : 비밀결사단) ⓒ 뉴스윈

배우 전소민이 새롭게 부활한 KBS TV문학관의 첫 작품 “광염 소나타”(극본 이란 이주연ㆍ연출 이민홍)를 통해 첫 주연에 도전한다.
 
‘광염 소나타’는 김동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전소민은 용감한 여형사 ‘남정연’ 역으로 출연한다. 천재 피아니스트역은 양진우가 맡았다.

앞서 전소민은 올해 새롭게 부활한 KBS단막극 드라마스페셜의 제 1화 ‘영덕 우먼스 씨름단’(극본 박은영ㆍ연출 김형석)에서 19세 소녀 ‘차연희’ 역으로 열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배역에 대해 전소민은 “공교롭게도 KBS의 두 번째 단막극 TV문학관에서도 첫 번째 작품에 첫 주연까지 맡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이라며, 단막극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전소민의 소속사 비밀결사단(대표 윤상중)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준비하며, 첫 주연에 대한 부담감보다는 소설속의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캐릭터의 섬세함에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2011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는 11월 중순 방영될 예정이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