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스릴러 영화 ‘의뢰인’ 1차 포스터 공개
상태바
범죄 스릴러 영화 ‘의뢰인’ 1차 포스터 공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8.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의뢰인> 1차 포스터. ⓒ 뉴스윈

예고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본격 범죄 스릴러 영화 <의뢰인>(감독 손영성)이 자신감 넘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의뢰인>은 시체가 사라진 살인사건의 용의자(장혁)를 두고 벌이는 변호사(하정우)와 검사(박희순)의 치열한 법정 공방 속에서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판결을 예고하는 법정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하나의 사건을 사이에 두고 법정이라는 공간에 모인 캐릭터들의 개성이 조화를 이루며 흥미를 더한다.

먼저 영화 속 유일한 용의자로 등장하는 장혁의 심중을 알 수 없는 오묘한 표정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그 옆에 선 하정우는 승률 99%의 스타 변호사다운 당당함으로 이미지의 중심을 잡는다.

또한 박희순은 냉철하고 확신에 찬 검사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하며 불꽃 튀는 논리 공방을 예고한다. 막강한 조연진의 면면도 눈에 띈다. 무언가 꾸미고 있는 듯한 부장검사 역의 정원중과 서경사 역의 박혁권, 변호사 측에서 활약할 사무장 김성령의 모습에서 공판과정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이야기가 예측된다.

최강 캐스팅 조화와 기대되는 신인 감독 손영성의 조합으로 흥미로운 스토리, 개성 넘치는 스토리, 독특한 설정을 선보일 <의뢰인>은 9월 말 개봉될 예정이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