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경기본부, 고객감동 실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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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경기본부, 고객감동 실천 교육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1.07.22 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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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21일 CS교육을 진행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정섭)는 21일(목) 대회의실에서 본부 직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CS 실천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교보생명의 고객만족 및 청렴윤리 교류협약 체결에 따라 ‘ 직원 CS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강사로는 교보생명 이숙영 CS컨설턴트가 초청돼 CS마인드와 실천전략 등 고객응대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교육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농어촌공사 경기본부는 CS 취약분야를 진단, 보완함으로써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지향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평가했다.

김정섭 본부장은 “기업의 존재가치는 고객이 있기 때문이므로, 우리 공사의 모든 사업과 업무를 수행할 때 수요자 중심의 사고와 마인드를 갖출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해야 한다”면서 “항상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귀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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