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소셜커머스 ‘소셜VIP’ 모델 광고 계약
상태바
전소민, 소셜커머스 ‘소셜VIP’ 모델 광고 계약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7.12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전소민 (제공 : 비밀결사단). ⓒ 뉴스윈(데일리경인)

신예배우 전소민이 ‘차세대 CF퀸’으로 떠올랐다.

전소민은 최근 공연, 뷰티, 학원 등 다양한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한 소셜커머스 ‘소셜VIP’와의 파격적인 광고계약을 맺었다.

이와 관련 전소민의 소속사 비밀결사단(대표 윤상중)은 11일 공식블로그 ‘시크릿 피플(http://blog.naver.com/secretenter)’을 통해 이 같은 광고 대박 소식을 알렸다.
 
‘소셜VIP’ 관계자는 “기존의 소셜 커머스 모델과 차별화 되는 이미지의 연예인을 찾고 있었다”며 “연기력과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전소민이 눈에 띄어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금액을 밝히기는 힘들지만, 기존의 신인들이 받는 몸값보다 상위하는 것으로 안다”며 “젊은 소비층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소셜 커머스 분위기와 밝고 활기 넘치는 전소민의 이미지가 광고와 어울리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기존의 소셜 커머스 모델이 톱스타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것과 비추어 볼 때 전소민의 CF 데뷔는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한편, 전소민은 오는 1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진행되는 노리플라이의 대규모 단독콘서트 ‘골든 에이지(Golden Age)’ 홍보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콘서트 관람을 위해 공연장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