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일본 TBS 케이팝 열풍대열 '합류'
상태바
레드애플, 일본 TBS 케이팝 열풍대열 '합류'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6.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밴드 레드애플이 일본 TBS의 K-POP 채널에 출연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5명으로 구성된 불량밴드 레드애플이 일본 티비에스(TBS) 의 케이팝 채널(K-POP CHANNEL)에 출연한다

레드애플의 소속사 스타토리는 29일 일본 민영방송국인 TBS의 케이팝(K-POP) 관련 프로그램 촬영을 진행한다고 레드애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TBS K-POP CHANNEL은 비스트, 엠블랙, FT아일랜드, 2PM 등 K-POP의 선두주자로 내로라하는 그룹이 출연한 프로그램이로 이름 높다.

이 프로그램은 아시아는 물론 동남아와 유럽을 거친 K-POP 열풍으로 전 세계가 K-POP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한류 열풍을 이끌어낼 차세대 주자인 레드애플을 집중조명 할 예정이다.

레드애플은 앨범 발매부터 시작해 지난 17일 뮤직뱅크 첫 방송을 통해 '니가 뭔데'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자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셜 네트워크 트위터의 트윗트렌드(실시간 트위터 검색은 물론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 있는 트윗을 검색하는 것)에 까지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레드애플은 재훈(보컬), 규민(보컬, 랩), 영준(기타), 광연(베이스), 효석(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멤버 중 규민이 교통사고 관계로 방송활동을 잠시 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