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제92회 전국체육대회 ‘응원’
상태바
슈퍼주니어, 제92회 전국체육대회 ‘응원’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6.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92회 전국체육대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신동, 이특, 은혁(왼쪽부터). ⓒ 뉴스윈(데일리경인)

“슈퍼주니어가 오는 10월 경기도에서 열리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를 응원합니다. 선수단과 국민 여러분, 파이팅!”

지난 16일, SBS-TV 연예오락 프로그램 <강심장>(매주 화요일 밤 11시 5분 방영) 녹화장에서 출연진들의 제92회 전국체육대회 응원 동영상이 촬영됐다.

영상 응원 함께한 연예인들은 최근 유럽에서 K-POP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슈퍼주니어 신동ㆍ은혁ㆍ이특, 가수 박현빈, 개그맨 정주리ㆍ김효진ㆍ윤형빈, 배우 강소라ㆍ공현주, 성우 서혜정 등이다. 

이 영상 응원은 제92회 전국체육대회 D-100일인 오는 6월 28일부터 제92회 전국체육대회 공식 트위터(@92NSF)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92NSF),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또한 유투브, 엠군, 디오데오, 판도라 등 인터넷 사이트에도 동시 배포돼 전국체전을 알리게 된다.

아울러 제92회 전국체육대회를 응원하는 영상 메시지는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케이블TV Mnet의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히어로 가수 허각과 히로인 김지수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의 참여도 예정돼 있다.

연예인 영상 응원은 경기도가 제92회 전국체육대회의 분위기를 띄우고, 국민적 관심을 유발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경기도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의 홍보부분도 역대 대회와 차별화한다는 방침 아래 특히 온라인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체전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개설 운영중이며, 국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추진할 계획이다.

6월부터 경기도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 온라인 영상 응원과 함께 ‘디지털 응원 배지 달기’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체육대회와 함께 국민들 스스로가 자신을 응원하자”는 취지 아래 온라인에서 디지털 배지를 만들어 개인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 디지털 배지 달기 URL’(http://www.picbadges.com/cheer-me-up/1839512/,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Picdadges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배지를 달고 싶은 개인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전국체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홍보 아이디어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제92회 전국체전을 국민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이자 성공적인 대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