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충식 의원,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영예
상태바
윤충식 의원,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영예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4.03.07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외국인주민 생활체육 참여 지원 조례안 전국 최초 발의 등
선제적 입법활동 등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책임을 다하고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경제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인물들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윤충식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에 대한 복지정책 및 경기북부 발전을 위해 다양한 도민 목소리를 토론회, 연구포럼, 정책토론대축제 등을 개최하여 수렴했고 모아진 의견을 근거하여 사업부서에게 도민의 현안에 대한 현실적 개선점 제시 및 적극적 사업 추진을 독려했다.

특히 윤 의원은 「경기도 외국인주민 생활체육 참여 지원 조례안」을 전국 최초로 발의하여 선제적 입법활동을 추진했고, 「경기도 장애인 체육진흥 조례안」 개정하여 장애인들의 건강증진 및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나아가 장애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또한 윤충식 의원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특별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경기북부 접경지역 발전전략 연구포럼, 경기북부 드론산업단지 조성 정책토론대축제 등을 주최하는 등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수상 후 윤 의원은 “도의원으로서 목표를 주민 행복과 지역 발전에 두고 묵묵히 소임을 다한 것이 좋은 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고 말한 뒤 “늘 도민과 함께하며 도민의 고민 속에서 정책을 찾고 도민의 웃음 속에서 의정활동 추진력을 얻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