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가사홈서비스 현장 실무원 격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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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준 수원시장,가사홈서비스 현장 실무원 격려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4.02.08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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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준 시장,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이재준 시장이 실무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재준 시장이 실무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8일 수원시 가사 홈서비스 현장 대기실에 방문해 ‘YES! 생활민원처리반’ 실무원들을 격려하고,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이재준 시장은 “날씨가 추워지며 가사홈서비스 신청이 많아져 고충이 많을 것”이라며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가사 홈서비스 현장 대기실을 둘러보고 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가사 홈서비스 현장 대기실을 둘러보고 있다.

 

‘가사홈서비스’는 수원시가 운영하는 ‘YES! 생활민원처리반’이 신청 가정에 방문해 전기·전자·배관·소규모집수리 등 생활 속 불편 사항을 해결해 주는 것이다. 사회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홀몸노인), 네 자녀 이상 가구라면 수원시 콜센터(1899-3300)에 전화해 신청할 수 있다.

수원시는 가사홈서비스 계절별 맞춤형 사업의 하나로 하절기에는 방충문(망) 설치·보수와 해충 방역을 지원하고, 동절기에는 단열 에어캡(뽁뽁이)과 문풍지 설치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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