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장,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 준비하는데 모든 힘과 역량 집중
상태바
고양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장,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 준비하는데 모든 힘과 역량 집중
  • 김영중 기자
  • 승인 2024.01.02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갑진년 신년사 통해 각오 밝혀

지난

 

1일 고양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장은 “책임과 의지를 무겁게 다지며,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를 준비하는데 고양특례시 의원들의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다”라며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았다. 

그러면서 “지역경제 근간인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을 지원하고,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위한 기업유치와 투자유치 활동에 힘을 실어, 미래 성장기반 조성 및 시민에게 힘이 되는 정책 마련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경제적 약자와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는 정책을 고민할 것이며, 변화하는 기후 환경 속에서 안전을 강화하고 재난상황에 대비하겠다”면서 “고양시의 기반을 다지는 모든 프로젝트를 하나하나 꼼꼼히 검토해 시민의 소중한 세금이 낭비되지 않고,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감시자이자 협력자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영식 고양특례시 의장은 “갑진년 새해, 긍정적인 변화와 성공을 이끄는 푸른 용의 기운으로, 34명의 의원 모두 처음 시작하는 그 마음으로 뛰겠다. 청룡의 행운과 풍요로움이 고양특례시민 여러분 모두에게 깃들기 바란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햇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