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석규 도의원,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받아
상태바
오석규 도의원,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받아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12.1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석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이 지난 12월 12일(화)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는 오 의원이 “평소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소상공인 지원에 헌신해왔다”면서, “소상공인 발전 및 성장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해 70만 소상공인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고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석규 의원은 당선 직후 개최된 의정부시와의 당정협의회 때부터 부동산 거래 절벽으로 인한 세수, 세입의 위기가 예상되는 바, 시 재정상태가 좋지 않더라도 ‘기초자치단체 출연금액의 10배수’를 지원하는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시·군 특례보증사업’에 관한 시 예산 편성은 계속해서 증액해야 한다는 주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의정부시의 내년도(24년) 출연금은 23년도 출연금 총액 15억 원의 삼분의 일 수준인 5억 원이 2024년 본예산에 편성, 확정되었다. 오 의원은  “향후 추경 등을 통해 적극적인 출연금 예산 편성이 중요하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또 “소상공인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다”면서, “소상공인분들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달라는 의미로 알고 더욱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