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펫 동호회 ‘레이크 트럼펫 앙상블’, 첫 정기연주회 연다
상태바
트럼펫 동호회 ‘레이크 트럼펫 앙상블’, 첫 정기연주회 연다
  • 김영중 기자
  • 승인 2023.12.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고양 아람누리 새라새극장서 공연

 

고양·파주·김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트럼펫 동호회 ‘레이크 트럼펫 앙상블’(회장 한경준)이 결성후 처음으로 정기연주회를 마련했다. 

아름다운 소리를 들려줄 곳은 고양 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오는 12월 14일(목) 19:30~20:30까지 실내공연을 갖는다. 
  
공연은 전석 초청공연으로 진행된다. 들려줄 곡은 ‘왕궁의 불꽃놀이’, ‘마녀배달부 키키중’을 비롯 엔딩곡으로 ‘팝스 메들리’ 등 12곡을 연주한다.

한경준 회장(파주시 운정2동장)을 비롯 온병하, 권원태, 조성훈, 강민석, 안국환, 최명수, 이봉석, 김용석, 이명주, 최호종, 안명훈, 신흥식 등 13명의 연주자가 함께 한다.

‘레이크 트럼펫 앙상블’은 2008년 트럼펫터 고양지부 창립을 시작으로 2014년(3위)에 이어 2015년에는 트럼펫터 전국 동호인 전주 경연대회에 합주부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실력들이 출중하다. 

현 파주·분당윈드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가 연주회를 리드하며 드럼에는 서우가, 튜바에는 박종진이 협연한다.  

노인복지시설,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봉사활동과 덕양구청 초청 거리연주회, 호수공원 수변무대 연주회 등 다수의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2017년 ‘레이크 트럼펫 앙상블’로 명칭을 변경해 왕성하게 활동중이다. 

한경준 회장은 “경기 북부지역에서 유일한 트럼펫 동호회를 결성한지 벌써 15년이 지났다. 코로나로 인한 긴 공백을 지나 올 해 처음 실내에서 정기연주회를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 저녁에 모여 함께 연습한 1년이 주마등처럼 스친다”라며 귀한 발걸음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