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이해남 위원장 ‘제5회 다산의정대상’ 수상 영예
상태바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이해남 위원장 ‘제5회 다산의정대상’ 수상 영예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10.26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이해남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반월/동탄3동)이 10. 26.(木) 14시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제5회 다산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다산의정대상」은 중부일보가 경기·인천지역의 풀뿌리 정치인들을 찾아 광역·기초의원 중 뛰어난 의정활동을 한 의원들을 격려하고 시상하는 상이다.

이해남 위원장은 「화성시 은둔·고립형 가구 지원조례」를 제정함으로써, 은둔·고립형 가구 지원에 필요한 정책지원, 가구 발굴 및 상담, 자조모임 지원 및 자립에 필요한 교육 훈련 등 은둔·고립 상태에 있는 사람 및 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하였다.

또한 「지속가능 축제발전 연구단체」를 결성함으로써 화성시 대표축제의 발전과 지역 축제의 내실있는 강화를 통해 축제 브랜드를 제고하며 화성시 정책개발 및 입법활동을 도모하였다.

이해남 위원장은 제9대 화성시 교육복지위원장으로서 행정의 효율적 수행과 더불어 시민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대안제시로 화성시 발전에 기여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해남 위원장은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성실히 활동하며 큰 상을 받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기쁘다.”며“앞으로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화성시 발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