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서 홍보관 운영
상태바
파주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서 홍보관 운영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3.08.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엠제트(DMZ) 평화의 길, 광역시티투어 등 알린다

 

파주시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대표 관광지와 프로그램을 홍보한다.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는 이번 대한민국 국제 여행박람회에는 186개 기관이 참가해 373여 개의 홍보관을 운영한다. 

 

시는 남과 북을 보듬는 평화의 움직임, 동과 서를 오가는 희망의 발걸음, 접경지역의 특수성을 담고 있는 세계 유일의 걷기 여행길인 ▲디엠제트(DMZ) 평화의 길을 중점 홍보한다. 

또한, 파주·고양·김포시와 경기관광공사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인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끞’ ▲2023 취향저격 파주여행 기획공모전 등 다양한 관광지와 프로그램도 알린다. 

이 밖에 해외에서 한국으로 관광객을 보내는 해외 여행사 실무자들 대상 초청 여행도 계획 중이다. 파주시 관광지 구석구석을 선보여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국내외 홍보 효과를 높이며,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파주의 관광자원과 프로그램을 홍보해 많은 분들이 파주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관광객이 더 매력적인 파주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