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 CCTV 관제실 등 현장방문’
상태바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 CCTV 관제실 등 현장방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06.20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이은진 위원장과 박진섭 부위원장, 김영수, 김종복, 배현경, 오문섭 위원은 제222회 정례회 기간인 지난 16일과 19일 이틀간 화성시 기록관과 화성시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 CCTV 관제실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먼저 화성시 기록관(향남읍 도이리 668 종합경기타운1층)을 찾은 위원들은 관내 시설을 차례로 둘러보며 현안사항인 제3서고 조성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였고 화성시 시민기록원 신축 중장기계획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또한, 19일에는 화성시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의 CCTV 관제실을 방문했다.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관제실에서 화성시의 실시간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방범CCTV 활용 및 스마트폰 안전귀가 서비스 체험 등을 통해 화성시가 스마트 안전도시 구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관제원들을 진심으로 격려했다.
 
이은진 기획행정위원장은 “화성시는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겨야한다.”며 지속적인 스마트도시 서비스를 발굴하여 더욱 안전하고 생활이 편리한 화성시를 위해 함께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