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 재능 펼친다…파주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상태바
예술적 재능 펼친다…파주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3.05.22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예술에 빠지다' 17개 종목으로 시민회관에서 진행

 

파주시는 6월 2일까지 제31회 파주시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예술제는 ‘Art universe, 종합예술에 빠지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청소년의 무한한 우주와 같은 예술적 재능을 뽐내는 공정한 경연의 장으로 진행이 된다. 올해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등 4개 분야, 17개 종목에 걸쳐 6월 14~16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경연에서 각 분야별 최우수상 수상자(팀)는 파주시 대표로 8월에 수원에서 진행되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대상은 파주 관내 초등 3~6학년생과 중‧고등학생 및 동일 연령 학교 밖 청소년이며, 참가 신청은 금촌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pcy.or.kr/gc)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phs2936@pcy.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행사의 경우 일반 시민 및 관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에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며 유튜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재면 보육청소년과장은 “파주시 청소년들의 잠재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촌청소년문화의집 예술제 담당자(☎031-540-5243)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