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자라나는 어린이 위한 영양제 기탁받아...1억원 상당
상태바
파주시, 자라나는 어린이 위한 영양제 기탁받아...1억원 상당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3.01.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지IB투자(주)에서 어린이영양제로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12일 시너지IB투자(주) 이건영 대표로부터 1억원 상당의 어린이 영양제 1,728개를 기탁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이건영 시너지IB투자(주) 대표와 임다윗 충만한교회 목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시너지IB투자(주)는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양제를 후원했으며, 기탁 물품은 파주시희망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등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건영 시너지IB투자(주) 대표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충만한교회(임다윗 목사)로부터 지역 청소년들의 어려움을 접하고, 미래 성장 동력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추운 겨울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감소해 아이들의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에 물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파주시에서도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촘촘한 지원체계를 마련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너지IB투자는 신기술금융회사로 10여 년간 중소 및 중견 기업에 총 1.9조원에 달하는 투자를 했으며, 매년 후원금품을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게 지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