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운영보고대회 개최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운영보고대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1.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백중하)는 11월 24일(목) 유앤아이센터에서 「2022년 운영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2년 한 해 동안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상담활동과 안전망 구축을 위하여수행해 왔던 다양한 일들을 지역에 알리고 평소 위기청소년 발굴과 지원에 적극 협조해왔던 관내 기관 및 기업, 단체와 개인에게 감사를 전하는 자리였다.  

이 자리에는 수탁법인 (사)청소년내길찾기 민동오 이사장, 화성시청 청소년안전망팀 관계자, (재)화성시사회복지재단 진석범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내외 청소년관련 단체 및 기관, 민간기업, 1388청소년 지원단, 또래상담연합회 청소년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개소 26주년과 보고대회를 축하하였다. 

이번 행사중에는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게 화성시장, 화성시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의원, 센터장 표창 및 감사패를 수여함으로써 그동안의 위기청소년 지원과 활동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고 위기청소년에 대한 지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환기시켰다.  
  
또 코로나-19 이전과 이후의 학교생활실태조사 비교연구 결과 발표, 관내 학교 전문상담사의 활동 연계 사례, 화성시청 통합사례관리사의 연계 활동 참여소감 발표등을 통해 위기청소년 발굴과 지원에 대한 고민과 효율적인 협력 방안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백중하 센터장은 관내 위기청소년에게 관심을 갖고 적극 협조해 준 관내 유관기관 및 민간네트워크 구성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화성의 모든 청소년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역할과 기능 확대에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