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송산면 사강시장 플리마켓 ‘여기서 사강장(場)’개최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송산면 사강시장 플리마켓 ‘여기서 사강장(場)’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0.20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이하 HU공사)는 오는 22일 송산 사강 공영주차장에서 사강 시장 플리마켓 ‘여기서 사강장(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산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사업 중 첫 플리마켓 행사로, 사강 시장 및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오전 11시부터 시작해 오후 5시까지 열리게 된다.

‘여기서 사강장(場)’은 ▲ 쌀쌀해진 날씨에 생각나는 호떡, 다코야끼 등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마켓 ‘먹고강’, ▲ 당일 한정 판매하는 사강 시장 양말과 와인 칠링백, 지역주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중고 물품과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마켓 ‘사고강’, ▲ DIY 그립톡 만들기, 색 모래 테라리움 체험, 여기서 사강장 엽서 색칠하기 등 체험 행사를 운영하는 ‘놀고강’의 3가지 컨셉으로 기획됐다.

당일 행사에는 위의 행사 이외에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마술공연, 가을 감성을 채워줄 재즈 듀오 공연,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플리마켓 참가 후에 제부도, 전곡항 등 인근 관광지 혹은 집으로 향할 수 있도록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HU공사 김근영 사장은 “이번 플리마켓 행사가 송산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방문해 사강 시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