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비전센터, 행(복) 가(족) 레(코더) 프로그램 성료
상태바
화성시여성비전센터, 행(복) 가(족) 레(코더) 프로그램 성료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7.25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행복한 가족문화를 확산ㆍ조성하고자 주제별로 화성시의 다양한 가족들이 참여하고 그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인 행(복) 가(족) 레(코더)(이하 행가레)를 성료하였다.

2022년 처음 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가족의 시작점인 부부를 대상으로 “part1.부부의 날 웨딩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하였다. 모집기간동안 20대부터 8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많은 부부들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였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장애인 부부, 만 65세 이상 노년층 부부, 다문화가정 부부 등 다양한 화성시의 부부 21쌍이 최종 참가자로 선정됐다.

선정 이후, 부부들은 웨딩

 

촬영과 참가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에 촬영현장영상을 공개하였다. 또한, 각 부부들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행가레 웨딩 액자들로 모두누림센터에서 1차 사진전(6월 27일~7월 8일), 유앤아이센터에서 2차 사진전(7월 11일~7월 22일)을 개최했다.

행가레 참가 부부들은 촬영 후 “웨딩드레스를 입어보지 못 했던 게 평생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행복을 느끼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화성시에 살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고, 아주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해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에 감사하다”, “아내가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인데 많이 신경 써주지 못해 미안했고 취지와 실행이 너무 좋았던 프로그램이었다” 등 밝은 모습으로 소감을 전했다.

행가레 담당자는 “행가레의 영상콘텐츠와 사진전을 접한 화성시민들 모두에게 행복함이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화성시여성비전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