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민규 도의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상태바
추민규 도의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6.2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 의원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후배 도의원들이 나서 달라”주문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건설교통위원회, 하남)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평소 이웃을 위한 사랑과 관심으로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수여되었다.

또한, 추 의원이 장애인들의 권익증진과 관련하여 조례를 발의하는 등 그에 대한 감사함과 장애인평생교육 활성화에 열과 성의를 기울여 장애인 복지 향상에도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서 이루어졌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무엇보다 4년 임기동안 장애복지활성화를 위해 힘써 주신 추 의원께 감사드리며, 노후화된 복지관의 시설 개선에 더욱더 신경써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추민규 의원은 “항상 감사함과 고마움, 그리고 미안함으로 4년 임기를 마치는 것 같아서 아쉽지만, 여전히 장애인복지관의 누수 문제와 노후화된 시설 개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 너무 아쉽고 죄송할 뿐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추 의원은 “지금이라도 제11대 도의원들이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더 신경을 써주길 바라며, 특히 리모델링 사업에 예산을 확보하여 장애인복지관이 안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후배 도의원들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