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6.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유쾌한 웃음 속에서 가슴 뭉클한 감동 스토리까지 선보여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작곡상, 극본상, 작품상 수상한 화제작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를 6월 18일(토) 오후 5시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는 일제 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독립운동 중 형을 잃은 주인공 해웅과 폐가인 쿠로이 저택에 살고 있는 지박령 옥희의 좌충우돌 소동을 그린 작품이다. 형의 죽음 이후 ‘안될 일’에 나서기를 망설이는 해웅과 죽음의 비밀을 풀어야 하는 옥희, 정체를 숨기고 작전을 준비하는 가네코 등 암울했던 시절에도 희망을 잃지 않았던 이들의 감동 스토리를 유쾌한 코믹 뮤지컬에 담아 관객들에게 전하는 작품이다.  

 

약 4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021년 2월 초연된 창작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는 지난 1월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작곡상, 극본상, 작품상을 수상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화성아트홀 공연에서는 뮤지컬 배우 정욱진(해웅 역), 송나영(옥희 역), 한보라(가네코 역), 원종환(아저씨 역), 김지훈(요시다 역), 황두현(노다 역)이 출연해 더욱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장르에서 동시대에 주목할 만한 작품과 아티스트를 소개하고자 재단에서 기획한 ‘뮤지컬 on stage’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 이어 8월에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를 선보인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art.hcf.or.kr)나 전화(1588-5234) 또는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