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2년 상반기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2년 상반기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6.08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은 지난 7일 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센터에서‘2022년 상반기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번 결의대회는 반부패·청렴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고, 청렴문화 조성에 대해 새롭게 결의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결의대회는 △청렴실천리더 임명식 △결의문 낭독 △갑질근절 서약 △청렴실천협의체 회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김태호 대표이사와 각 부서장 및 팀장 등 22명이 참석했다.

직원들은 갑질근절 서약을 통해 갑질 및 부당업무 지시를 근절하여 갑질 문화를 없애고, 서로 존중하고 소통하는 인권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재단은 청렴실천협의체 회의에서 이해충돌방지법, ESG 연계 청렴실천 등 청렴과 관련한 다양한 현안을 안내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청렴정책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였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재단이 지난 화성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1위를 했던 것은 직원들의 청렴실천에 대한 관심과 의지로 이룬 결과라고 생각하며, 이러한 관심과 의지를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청렴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청렴활동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청렴마일리지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청렴소식지 창간 및 반부패 자율시책 추진을 통해 대내외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