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다양한 인디뮤지션과 함께하는 ‘뮤직스테이’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다양한 인디뮤지션과 함께하는 ‘뮤직스테이’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5.06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자연, 야외공연장에서 즐기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
데이브레이크, 녹두&유키카, 김목경 밴드X최항석과 부기몬스터가 화성에 찾아온다!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인디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 ‘뮤직스테이’ 시리즈 공연 3작품을 이번 5월,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야외공연으로 인디 밴드 중에서도 씨티팝, 블루스, 포크 3가지 장르에서 그들만의 확실한 색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오는 5월 7일(토) 열리는 첫 공연은 팝, 스무드 재즈, 펑크 등 다양한 음악이 공존하는 시티팝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끌 예정이다. ‘레트로 장인’ 이라 불리는 녹두와 몽환적인 보이스의 유키카의 콜라보 무대로 오후 7시부터 약 90분간 펼쳐진다. 

이어 5월 21일(토)에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페스티벌 섭외 1순위, 데이브레이크가 화성을 찾아온다. 이번 공연에서는 히트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 ‘좋다’, ‘들었다 놨다’ 등 공감 가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로 일상 속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6월 11일(토), 세 번째 시리즈는 김목경 밴드, 최항석과 부기몬스터가 함께 무대를 꾸민다. 특별히 중장년을 위해 기획한 이번 공연에서는 행복 블루스를 노래하는 최항석과 부기몬스터, 한국 블루스의 거장 김목경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인디 무대를 선보인다. 생소할 수 있는 장르인 블루스를 유쾌하게 풀어내 장르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오는 5월 10일(화) 오후 2시 티켓 오픈 예정이다. 

‘뮤직스테이’ 시리즈 공연은 전석무료이며 사전예약자만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1588-5234)로 문의하면 된다.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공연정보 및 티켓오픈 일정 등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