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여성 대상 정리수납전문가 양성 취업특강 개최
상태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여성 대상 정리수납전문가 양성 취업특강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5.0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중장년여성 취업지원을 위한 전문가 양성 특강 성료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기도와 화성시가 지원하는 <중장년여성 취업지원사업-정리수납전문가 양성 취업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정리수납전문가 양성 취업특강은 병점에 있는 유앤아이센터에서 4월 4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4월 29일까지 총 80시간을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전문적인 이론수업과 체계적인 현장실습을 병행하여 참여한 교육생 16명 모두가 최종 1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의미있는 성과를 얻었다.

 

또 이번 수료생들은 정리수납전문가 1급 자격을 수료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경기도와 화성시가 지원하는 ‘일하는 가정 주거공간 개선(정리수납) 사업’에 즉시 투입이 될 예정이다. 따라서 이번 특강에 참여한 수료생들은 교육에서 취업까지 이루어지는 원스톱서비스 수혜를 톡톡히 받게 된 셈이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여성 취업지원 담당자는 “위축되어 있던 경력단절여성이 ‘정리수납전문가 양성 취업특강’을 통해 자신감을 함양하고 망설임 없이 취업에 도전하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위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T.031-267-87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