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플레이엄' 참여시민 모집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플레이엄' 참여시민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4.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가와 시민이 예술로 소통하는 새로운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플레이엄(PLAYEUM)
공모를 통해 선정된 12가지 다채로운 프로그램 5~11월 운영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2022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플레이엄(PLAYEUM)>’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22년 첫 선을 보이는 <플레이엄>은 예술가와 시민이 예술로 자유롭게 노는 ‘Play’와 창의적인 예술교육 활동의 집약공간을 의미하는 ‘Museum’의 합성어로, 참여자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형식의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공개모집을 시작하여 61건의 프로그램이 접수됐고, 서류 및 인터뷰 심의를 통해 최종 12개의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에서는 화성시 각 지역,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5월부터 11월까지 화성시 각 지역에서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으로 화성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별 모집 및 운영기간은 상이하며, 프로그램 내용 및 참여 신청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 [알림마당]-[공지] 게시판에서 찾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예술교육지원팀(031-290-4691~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