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부부 웨딩 사진 촬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부부 웨딩 사진 촬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4.14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의 날 기념 화성시민 부부 21쌍을 선발하여 웨딩촬영 지원 예정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은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화성시의 부부 21쌍을 모집하여 웨딩사진 촬영을 하고 사진전과 웨딩촬영영상을 공개하는 “행(복) 가(족) 레(코더) part1. 부부의날 웨딩이야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복) 가(족) 레(코더) (이하 행가레)”는 행복한 가족 문화를 확산 · 조성하고자 주제별로 화성시의 다양한 가족들이 참여하고 그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기획 후 처음 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작”의 의미를 담아 올해는 “part1. 부부의날 웨딩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중심의 전통적 가족가치가 약화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부부의 소중함과 결혼을 통해 시작되는 가족 형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행가레 part1은 5월 중순 화성시 부부 21쌍의 사진촬영을 시작으로 하여 6월 21일에는 재단 유튜브를 통해 촬영현장 영상을 공개하고, 6월 27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모두누림센터에서 사진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시민들이 화성시 가족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함께할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참가자 모집은 2022년 4월 14일(목)부터 4월 29일(금)까지 16일간 진행되며 참가대상은 모집일 기준 화성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법률상 혼인관계인 부부 21쌍이다. 참가 신청에 나이 제한은 없으며 신청서에 작성한 사연의 내용과 성실함 및 기타 사항 등을 고려해 공정하게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들은 모집기간 내에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게시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family@hswf.or.kr)하거나 네이버폼 (http://naver.me/5WGy2sOO)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프로그램 참가자는 모든 비용이 무료로 진행된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가족사업팀 031-350-4337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