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근식 의원, 광명창의경영고로부터 감사패 받아
상태바
유근식 의원, 광명창의경영고로부터 감사패 받아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경영고 교명 및 학과 개편 지원 등 학교발전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유근식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이 지난 25일 창의경영고등학교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창의경영고등학교는 지난해까지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라는 교명을 사용하다가 현대 사회요구에 부합한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올해부터 교명을 변경하고 학과 또한 개편하여 현재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이 과정에서 유근식 의원은 지난해부터 최성희 교장 등 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교명 변경에 필요한 경기도립학교 설치 조례개정안 심의 등 경기도의회의 승인 과정과 학생과 사회요구에 부합한 학과 개편 방안, 신입생 유치전략 등을 함께 모색해왔다.

이날 최성희 교장은 그동안 본교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유 의원의 지원과 후의에 보답하고자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 “유 의원께서 보내주신 지원에 힘입어 앞으로 창의경영고가 직업교육을 선도하고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유근식 의원은 창의경영고에서 직업교육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공감하고 이번 감사패를 전달해주셔서 오히려 감사할 따름이라며, “진로·직업교육은 학생들이 원하는 직업능력을 개발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수준 높은 교육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항상 학생들이 필요한 교육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