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의 성공적 개최 기원
상태바
화성시의회,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의 성공적 개최 기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3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rld-OKTA(세계한인무역협회)‘23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개회식이 29일 정남면 세자로에 위치한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 엄정룡 의원을 비롯하여 박연숙, 배정수, 신미숙, 이은진 의원은 화성시의회를 대표하여 이날 18시부터 열린 개회식과 화성시장 주최 환영만찬에 참석하여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였다.

화성시, ()세계대표자회의,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의 주최와 화성상공회의소, ()세계한인무역협회, 화성산업진흥원, 연합뉴스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3.29 ~ 4.1까지 34일의 일정으로, World-Okta 세계대표자회의와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등이 열릴 예정이다.

World-OKTA(세계한인무역협회)는 회원상호간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세계적 한민족 경제공동체를 구축하고, 모국의 무역증진 및 해외시장 진출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이번 대회 참가인원은 OKTA임원 및 온오프라인 참여회원, 지자체 기업인 등 8백여 명이 예상된다.

화성시는 이번 행사가 세계한인 무역인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 지자체의 투자를 활성화 시키고, 관내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엄정룡 위원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이렇듯 중요한 국제행사를 화성시가 유치할 수 있게 됨을 축하하며, 화성시의 산업 환경을 내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 동시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 화성을 위한 밑거름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