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서비스 혁신을 위한‘통합 안내데스크’ 운영 실시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서비스 혁신을 위한‘통합 안내데스크’ 운영 실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2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이하 재단)은 2022년 4월부터 통합 안내데스크 운영을 실시한다.

 재단은 사업별로 분리되어 있던 접수처를 일원화하여 모든 프로그램 접수와 관련한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였다. 이에 따라 모두누림센터와 유앤아이센터 각 3곳씩 운영되던 안내데스크가 각 센터 지하 2층으로 통합되어 여성·청소년·스포츠 프로그램의 안내·접수·환불 등과 관련한 모든 접수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통합 안내데스크는 다가오는 4월 1일에 오픈할 예정이며, 재단은 안내데스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올해 2월부터 환경개선 공사 및 직원 교육을 비롯한 준비를 철저히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하여 재단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안내데스크 추진은 시민의 편의 증진을 최우선으로 한 사업인 만큼, 보다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여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누리며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여가활동에 다시금 활력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통합 안내데스크와 관련한 기타 세부사항 및 사업 프로그램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hswf.or.kr/fmcs/1)를 통해 확인 또는 전화(모두누림센터: 031-350-4371~2, 유앤아이센터: 264-8751~2)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