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2022 일하는가정 주거공간개선(정리수납) 사업 진행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2022 일하는가정 주거공간개선(정리수납) 사업 진행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28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화성시민 대상으로 <일하는 가정 주거공간개선(정리수납) 지원 사업> 신청자를 3월 28일(월)부터 모집한다. 선정된 가정을 대상으로 정리수납전문팀(4~6명)이 선정 가정에 방문하여 정리수납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재료비는 수혜 가정 부담).

이번 사업은 경기도와 화성시가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일하는 가정의 가사 부담을 줄여줌으로써 일·생활의 균형 있는 삶을 유도함과 동시에 화성여성새일센터에서 ‘정리수납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경력단절여성의 신규 일자리 창출에 목적이 있다.  

서비스 신청 대상은 화성시에 주소를 두고, 실 거주 중인 미성년 자녀가 있는 중위소득 120% 이하 일하는 가정이며, 총 70가구를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3월 28일(월)부터 4월 22일(금)까지 이며, 모집기간 중 신청가구가 70가구 이상일 경우 우선순위(다자녀 가정, 맞벌이 가정, 한부모 가정)에 따라 선정 예정이다. 
 
정리수납 서비스 신청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하거나 화성여성새일센터 홈페이지(https://www.hswf.or.kr/womanjob/) 공지사항, 또는 화성여성새일센터 031-267-87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