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 2022년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 2022년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23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시민 대상 스피드 및 피겨 강습 프로그램 개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찬열)은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리모델링으로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갖춘 유앤아이센터 빙상장은 프로그램 정비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개설된 심화강습은 청소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한 반당 5명 정원으로 집중적인 개별지도가 이루어지며 자세 교정, 실력 향상에 초점을 두었다.    단기특강은 7세부터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며 기초반부터 상급반까지 구성되어있어 실력에 맞는 반을 선택하면 된다. 종목은 크게 스피드와 피겨로 나뉘며, 흥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강생은 선택한 종목에 맞추어 개인 스케이트를 지참하여야 한다. 이번 빙상 프로그램은 화성시민, 화성시 소재 직장인 및 학생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 관계자는 “2022년 동계 올림픽의 영향으로 많은 시민들이 빙상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의 빙상 프로그램 참여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빙상스포츠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계기를 갖고, 이를 통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단기특강은 3월 25일(금)부터 3월 27일(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심화강습은 3월 30(수)까지 상담 후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빙상 프로그램 시간표 및 접수 방법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hswf.or.kr/unicente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청소년교육팀 031-267-8728/8734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