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미디어센터, 물오름 미디어 수강생 모집
상태바
화성시미디어센터, 물오름 미디어 수강생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18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미디어배움터 정규강좌 1학기 '물오름 미디어'
접수기간 3월 17일(목)부터 25일(금)까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재)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는 2022년 미디어배움터 정규강좌 1학기 <물오름 미디어>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디어배움터 정규강좌는 3학기제(3~5월, 6~8월, 9~11월)로 운영하며 미디어 교육 강좌 제공을 통해 화성시민의 미디어 역량 강화와 창작욕구의 증진 및 향유기회 확대를 목표로 한다.

정규강좌 1학기 <물오름 미디어>는 3월의 순우리말 ‘물오름달’에서 이름을 따왔다. 산과 들에 물이 차오르는 뜻을 가진 물오름처럼 화성시민의 삶에 미디어가 차오를 수 있도록 미디어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구성은 총 7개 미디어 분야의 14개 강좌가 개설 예정이 되어 있다.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50대 이상 시니어까지 연령별 세분화된 미디어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방식에 있어 대면 수업뿐만 아니라 비대면 수업 강좌 개설을 통한 참여 기회 확대를 시도했다. 

교육은 주 1회 수업 및 8주차 과정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3월 17일(목)부터 25일(금)까지이며,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s://media.hcf.or.kr/)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각 교육 강좌 별 세부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도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미디어 교육을 제공하는 정규강좌를 통해서 화성시민 창작욕구 증진 및 향유기회 확대가 목표”라고 전했다. 또한, “년 단위의 점진적 심화과정을 개설을 함으로 화성시민의 미디어 역량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