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건설캐드&ERP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건설캐드&ERP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1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취업여성을 대상으로 기업수요에 맞는 실무위주의 전문사무직 양성 교육 운영

 

재단법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기도와 화성시가 지원하는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사업의 일환인 ‘건설캐드&ERP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을 3월 14일(월)부터 4월 8일(금)까지 모집한다.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사업은 경기도 내 거주하는 고학력·고숙련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지역 특성에 맞는 전문기술 직업교육훈련 과정을 운영하여 양질의 일자리취업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그 중 이번에 진행되는 ‘건설캐드&ERP사무원 양성과정’에서는 취업희망여성들을 대상으로 ERP경리회계 교육과 건설사무, CAD기본이론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 

신청대상은 경기도 내 거주하는 20~30대 경력단절여성 중 초대졸 이상(고학력 기준) 또는 관련 경력 보유자 등(고숙련 기준)으로, 고용보험 미가입자이면서 취업의지가 분명하여야 한다. 총 18명을 모집 중이며, 취약계층의 경우 우대조건에 해당한다.

교육기간은 4월 25일(월)부터 6월 29일(수)까지이며 총 180시간 진행된다. 교육과정 80% 이상 출석했을 경우 수료증이 발급되며, 취업알선과 여성새일인턴 연계, 교통비 지급의 특전도 함께 제공된다.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사업 담당자는 “취업희망여성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교육에서부터 취업연계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니 취업 의지가 있는 고학력·고숙련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서는 4월 8일(금) 18시까지 이메일 saeil@hswf.or.kr 로 제출이 가능하며, 세부 모집 요강 및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는 https://hswf.or.kr/womanjob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