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상태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3.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일부터 25일까지 24일 간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
인권분야 전문가, 인권단체 경력자, 협력기관 및 이해관계자, 주민 등 총 4명 모집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이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을 지난 2일부터 전격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재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3인과 외부위원 4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모집인원은 4명이며,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대학교수, 변호사, 노무사 등 인권관련 분야 전문가, △인권(여성, 장애인, 노동 등) 분야 단체 등에서 경력이 있는 자, △ 재단 협력기관 및 이해관계자들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인권분야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공고 및 접수 기간은 2022년 3월 2일 9시부터 3월 25일 18시까지로, 지원 서식과 제출서류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hstree.org)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 접수는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hstree157@hstree.org)로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2022년 4월 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예정이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재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기관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 화성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교육재단 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고자 한다.”라며 “인권 관련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재단의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898-8355)에게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