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년 1000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경기도 청년 1000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2.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청년 1000명이 청년의 희망찬 꿈이 실현되는 나라를 위해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23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지지선언에는 지지의사를 밝힌 청년들을 대표해 장윤정, 이동훈, 나현덕, 최진호 씨 등 20여 명의 청년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를 대표해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장윤정·이동훈 씨는 “지금 우리 청년들에게는 대한민국의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들에게 희망 있는 내일을 선사할 경제대통령이 필요하다”며 “오늘 우리 청년 1000인은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과 동시에 전국 모든 청년들에게 대한민국 대전환을 이룰 유일한 사람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하는 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재명 후보가 경기도지사로 재직했던 지난 3년 6개월, 저희는 경기도지사라는 한 명의 공직자가 이뤄낸 수많은 정책과 업적을 봤다”며 “이제는 경기도지사가 아닌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청년의 일자리, 놀자리, 말할자리, 보금자리를 보장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넘치는 기회 속에 성장하는 나라, 청년들의 희망찬 꿈이 실현되는 나라. 경기도 청년 1000인은 이재명 대선후보와 함께 청년 기회의 문을 여는데 앞장서겠다”며 “경기도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청년들을 하나로 모으는 동시에, 청년에게 희망과 기회가 넘치는 나라 3월 9일 우리는 반드시 해낼 수 있다”고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