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순 의원,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심규순 의원,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2.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30일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2021 제1회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처음 열린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은 경기기자협회 주최로 경기도민의 권익 증진과 지방의회의 선진화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국회·광역·기초 의원에게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심규순 위원장은 제10대 후반기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의 주요 정책과 예산을 기획·총괄하고 북부발전 전략 및 한반도 평화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지역주민과의 간담회 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경기도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경기도 포장재의 사용 저감 및 재사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 평화누리길 활성화 지원 조례안」 등 도민의 삶과 직결된 조례안들을 제정하여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지역 활동에 있어서도 지역교육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정담회 참석, 학생 등하교 통학로 안전관리를 위한 간담회 개최 등 지역사회에 원활한 교육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힘써왔다. 

심규순 위원장은 “항상 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정책을 펼치기 위해 노력했는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도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경기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