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체육시설 포탈(가칭) 명칭 공모... 총상금 250만원
상태바
화성시 체육시설 포탈(가칭) 명칭 공모... 총상금 250만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1.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 이하 HU공사)가 내년 3월 개통 예정인 ‘화성시 체육시설 포탈(가칭)’의 웹사이트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화성시 체육시설 포탈은 ▲화성종합경기타운, ▲동탄중앙어울림센터, ▲화성국민체육센터, ▲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 ▲화성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화성반월체육센터 등 6개 체육시설 웹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고, 화성시 통합예약시스템과 회원정보를 단일화하여 체육시설에 대한 정보검색 및 예약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한다.

이번 명칭 공모는 11월 17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내부심사를 거쳐 1차 선정된 명칭은 화성시민으로 구성된 화성시 온라인 정책자문단에서 최종 심사할 예정이며 최우수 1점, 우수 3점을 선정하여 수상자에게 표창과 함께 상금을 지급한다.

유효열 사장은 “화성시 체육시설 포탈은 관내 체육시설 이용고객이 겪던 불편을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정식 명칭을 짓기 위한 이번 공모전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명칭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U공사 경영정보팀(☏ 031-8012-7754)로 문의하거나 화성시청 홈페이지(www.hscity.go.kr) 및 HU공사 대표홈페이지(www.hsu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