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이재준)가 고양시립합창단의 제69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갈라 콘서트 지킬 앤 하이드』를 오는 11월 11일(목)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개최한다.
고양시립합창단이 선보일 예정인 갈라 콘서트에서는 선과 악의 양면성을 대표하는 지킬과 하이드, 강렬한 매력과 비극적인 서사를 지닌 루시, 지킬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엠마 등 매력적인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This is the moment’, ‘Once upon a dream’, ‘Murder, Murder’, ‘Facade’등의 수록곡 또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콘서트 형식으로 연주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고양시립합창단 제69회 정기연주회는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를 테마로 진행한다. 클래식 합창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선보여 다양한 공연을 선호하는 시민들의 욕구를 폭넓게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티켓은 전석 5,000원이며 예매 및 관련 문의는 고양문화재단(www.artgy.or.kr, ☎1577-7766)으로, 공연문의는 고양시립예술단(☎031-967-961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윈뉴스(w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