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내가 마을 CEO’ 공모전 개최
상태바
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내가 마을 CEO’ 공모전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1.0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이 ‘내가 마을 CEO’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내가 마을 CEO’ 공모전은 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주관으로 농촌지역 인적자원의 역량강화와 농촌마을 활동가들의 소규모 공동체사업을 지원하여 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예비 액션그룹을 발굴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공모전은 ▲주거 생활환경이나 상권 증진 ▲주민 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 공익 문화 활동 등 농촌 지역 주민의 자율과 참여 ▲마을과 현장중심 자치공동체 실현을 주제로 농촌지역활동가 관련 과정 이수자가 포함된 주민 또는 지역공동체가 사업을 기획하여 신청할 수 있다.

공모 및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공동체사업은 500만원 가량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며, 최대 5개소까지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계획 신청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로 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사무국에 전자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사업은 12월에 착수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한 내용은 화성시청 및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사무국(☎031- 5180-7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