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9월 칭찬공무원‘월롱면 이지혜 민원팀장’ 선정
상태바
파주시의회 9월 칭찬공무원‘월롱면 이지혜 민원팀장’ 선정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1.09.3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에 열의를 가지고 민원인을 최우선으로 고려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안명규 시의원이 추천한 이지혜 민원팀장(월롱면, 세무6급)이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지혜 팀장은 LG디스플레이의 임직원 기숙사 입소에 필요한 제증명 서류 발급과 관련해‘전체위임을 통한 발급’이라는 방법을 고안하여 짧은 시간에 모든 민원을 처리하는 적극행정을 펼쳐 민원인의 적극적인 호응과 기업 고충 해결에 앞장섰다. 

또한 2020년 1월부터 현재까지 민원 및 가족관계등록의 지속적인 업무연찬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문한 민원들을 대상으로 거리두기 실천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모습을 인정받아 이번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일선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를 발굴하여 사기를 진작하고, 의회와 집행부가 많은 소통을 통해 원활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달의 칭찬공무원을 추천한 안명규 의원은 “지역 기업과의 유기적 관계형성과 업무에 열의를 가지고 민원인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적극적인 모습에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되었다”고 추천 이유를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일하는 공직자의 노고를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