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캠프하우즈 근린공원 조성사업 주민의견 듣는다
상태바
파주시 캠프하우즈 근린공원 조성사업 주민의견 듣는다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1.08.06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영향평가(초안) 주민공람 및 주민설명회 개최

 

파주시는 조리읍 봉일천리에 위치한 미군반환공여지 캠프하우즈 내 근린공원 조성사업 추진을 위해 8월 6일부터 9월 3일까지 환경영향평가(초안) 주민공람을 실시한다. 

또, 8월 27일 오후 2시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설명회도 개최한다.

캠프하우즈 근린공원 조성사업은 2009년 발전종합계획에 반영돼 미군기지를 문화기지로 재생하고자 파주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공원조성 사업이다. 조성면적은 약 61만㎡며 2021년부터 2026년까지 단계별로 사업이 진행되는데, 시는 올해 하반기 1단계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환경영향평가서(초안)는 캠프하우즈 근린공원 조성사업 추진 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미리 예측, 평가하고 환경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을 수립하기 위한 것으로, 이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하고 설명회를 개최하는 절차다. 해당 환경영향평가서(초안)에 대한 의견이 있을 경우 공람기간 또는 공람기간 종료 후 7일 이내에 공람장소(조리읍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 파주시 통일기반조성과)에 비치된 주민의견서를 작성해 서면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따라 주민설명회 개최 불가 시 비대면 온라인 주민설명회로 대체되며, 이 경우 8월 27일 파주시 홈페이지에 환경영향평가서(초안) 요약서, 설명자료 등이 게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