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개최
상태바
고양시,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개최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1.08.0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고양시의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홍보하는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발대식을 지난달 31일 온라인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온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발대식에는 지난 6-7월 중 공개모집을 통하여 선발된 10명의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가 참여했다.

개최식은 고양 관광서포터즈 소개, 임명장 수여, 서포터즈 활동 방법 안내 순으로 한 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고양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답사하고, 이를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5기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의 인플루언서는 물론 유튜버, 여행작가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어 고양시 관광에 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4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는 지난 1년간 고양시의 도보관광코스 답사와 평가 활동을 중심으로 눈에 띄는 SNS 마케팅 성과를 이루었으며, 각종 축제와 행사 등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하는 등 고양시 관광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관광산업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인 만큼,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고양시 관광을 홍보하는 서포터즈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고양시가 특례시에 걸맞은 문화관광도시가 될 수 있도록 서포터즈 여러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역대 고양 관광서포터즈의 활동과 앞으로 펼쳐질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의 활약은 고양시의 관광 커뮤니티인 고양 관광스토리창고(cafe.naver.com/goyangsupporter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