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제2기 열정맘&대디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제2기 열정맘&대디 서포터즈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1.1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 모집...10명 선발
SNS활용해 센터 이벤트와 행사 소개 담당...우수 활동자에겐 표창과 선물 수상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가 ‘제2기 열정맘&대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열정맘&대디 서포터즈는 SNS를 통해 센터를 알리고 각종 이벤트와 행사를 소개하는 역할이다. 

사진, 글쓰기, 영상촬영, 편집 능력을 갖추고 현장 취재가 가능해야 하며, 만 48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제2기 열정맘&대디 서포터즈 모집 홍보물

 

선발 인원은 총 10명이며 오는 22일까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hildrenjob.hscity.go.kr) 또는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kidsjob_hs)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em.yeon@hskids.or.kr)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이달 중으로 개별 통보되며, 비대면 오리엔테이션 후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공식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센터 무료 이용권 3회와 기념품, 역량강화교육이 제공되며, 우수활동자에게는 표창과 별도의 선물이 수여된다. 

신순정 아동보육과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SNS로 서포터즈 활동영역을 확대했다”며, “센터를 널리 알리고 시민들과 더 많이 소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는 지난 2019년 화성시 봉담읍에 조성돼 다양한 체험과 전시, 놀이, 상담소 등을 갖춘 어린이 전용 복합문화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