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2020년 인권의 날 기념 ‘인권존중 챌린지’ 진행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2020년 인권의 날 기념 ‘인권존중 챌린지’ 진행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2.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챌린지에 화성시문화재단 임직원 290여명 참여
화성시미디어센터 유튜브 채널 통해 ‘직장 내 갑질 근절’ 영상 공개!

 

(재)화성시문화재단은 12월 10일 세계인권의 날을 맞이하여 재단의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직원 참여 ‘직원사랑 인권존중’ 챌린지를 지난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4일 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인권존중 챌린지’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인권존중에 대한 약속으로 인권선언문을 만들고 화성시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화성시문화재단hcfart)을 통해 ‘직장 내 갑질 금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이번 챌린지는 화성시문화재단 24개 부서의 290여명이 참여하여 ‘누구이든, 무엇이든, 언제든지, 어디서나, 어떤 이유든지 나와 당신을 존중합니다.’, ‘1919년은 우리나라 독립을 위해서, 2020년은 우리들의 인권을 위해서 다 같이 노력합시다.’, ‘당신의 말에도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세상을 빛나게 하는 불빛, 인권존중’, ‘모든 사람이 문화생활에 자유롭게 참여하고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한다.’등 부서별 특색 있는 인권선언문 문구를 만들었다.

화성시 문화재단 관계자는 “인권의 중요성과 서로를 존중하는 조직문화에 앞장서며, 앞으로도 직장 내 괴롭힘 방지, 장애인 인식 개선 등 인권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