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창 경기도의원, ‘2020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광역의회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김규창 경기도의원, ‘2020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광역의회부문 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2.1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규창 의원(국민의힘, 여주2)은 12월 11일(금)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실시한 2020년도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에서 광역의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는 주민의 삶의 질, 만족도 조사와 병행하여 지방자치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 및 지역 활동 우수의원에 대하여 1차 통계점수 평가, 2차 정량자료 심사, 3차 적격성 심사를 통해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광역의회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김 의원은 현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 의회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며 도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마련 등의 다양한 입법활동 및 도정 및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돌아다니며 역지사지의 자세를 통한 타협과 상생의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수상을 한 김 의원은 “뜻밖에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라고 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 도의원으로서 진정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년 수상은 11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이루어질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방역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수상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