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0년 '경력단절예방의 날' 캠페인 개최
상태바
화성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0년 '경력단절예방의 날' 캠페인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9.08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진승)이 운영하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9월 7일 「경력단절예방의 날」을 맞아 9월 9일까지 비대면을 통한 각종 홍보를 통해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상기 기간 동안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경력단절예방의 날 ‘경력단절예방의 날 초성맞히기’ 및 ‘경력단절여성(또는 나)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를 받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내 카카오톡 친구맺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특히 구직 및 재직 여성에게 힘을 주는 ‘경력단절여성(또는 나)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 중에서 우수작에 선정되면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이루어지는 경력단절예방사업으로 여성고용유지지원을 위한 경력개발상담, 멘토링 1대1 코칭, 직장적응교육 등이 있으며, 직장문화개선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이 현재 진행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여성이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업·가정·사회 만들기인 경력단절예방사업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경력단절예방사업 신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 267. 8792~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